고객센터

Q&A
  • Q 선내에서 현금이 필요한가요?

    A 모든 결제는 크루즈 카드로 결제합니다. 마지막 밤에 명세서가 객실에 도착하며 등록한 신용카드로 자동정산 됩니다.
    그러나 카지노는 현금으로 이용해야 하고, ATM이나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Q 크루즈 내 팁은 어떻게 지불 하면 되나요?

    A 개별팁은 없고 소액의 팁을 선사들이 자동청구 합니다.
  • Q 휴대전화 및 인터넷 환경은?

    A 24시간 인터넷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, 항해 중에는 위성상황에 따라 통신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.
    기항지에서는 휴대전화,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Q 선내에서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나요?

    A 크루즈 선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수영장, 스파, 카지노, 영화, 뮤지컬 등의 프로그램은 물론 댄스교실, 요리교실, 와인테이스팅 등의 강좌 프로그램도 있습니다.
    선내 신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승선 후 확인 바랍니다.
  • Q 배멀미-선박 흔들림 있나요?

    A 핀 안정기(Fin stabilizer)라는 옆 흔들림 방지장치가 되어있어 흔들림은 거의 없습니다. 차멀미가 심하시거나 선박여행이 처음이신분도 배멀미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.
  • Q 크루즈 여행시 준비해야 할 물품은 무엇이 있을까요?

    A 일반 여행 용품 외에 수영복, 운동화, 모자, 선글라스, 선크림 지참 권유 또한 승,하선시 가방을 맡기기 때문에 귀중품, 기념품, 세면도구, 수영복, 수건 등을 넣을 여분의 가방도 준비하세요.
  • Q 크루즈에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서비스가 있나요?

    A 일반적으로 생일, 기념일 허니문 등의 경우 식당에서 노래와 디저트 등으로 축하합니다.